바둑게임 무료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바둑게임 무료 추천

FORERO 2019. 4. 14. 01:38

요즘은 정말 바둑 게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예전만해도 쓸만한 바둑게임 사이트를 꼽으라면 타이젬바둑, 사이버오로바둑 정도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정말 바둑게임이 너무 많아져 어떤 게임을 하는게 좋을지 선택하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요즘 있는 무수한 바둑게임 중에는 분명 퀄리티 좋은 게임도 있고, 상대적으로 덜한 게임도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바둑을 통해 다른분들과 대국을 즐기길 원하는 분들도 있고, 혼자서 조용히 PC를 상대로 대국을 즐기길 원하는 분도 있는 등 게임에 대한 수요의 형태도 다양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담아 나름대로 좋은 바둑게임 몇가지 추려보았습니다.

 

 

첫 번째로 혼자서 조용히 컴퓨터를 상대로 바둑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분이라면 코즈미 바둑을 권장합니다. 이 게임은 별도의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도 없고, 홈페이지에 접속만 하면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 관점에서 제일 쉽고 단순합니다.

 

 

바둑판 사이즈 및 난이도 등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고수도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코즈미 바둑은 PC용 게임이며 완전 무료입니다. 홈페이지는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컴퓨터 인공지능을 상대로 바둑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은별바둑을 추천합니다. 앞서 소개드린 코즈미 바둑은 상대인 컴퓨터가 제작자에 의해 코딩된 프로그램에 한정되어 대국을 두는 반면, 은별바둑의 컴퓨터는 인공지능이기 때문에 대국을 할 때마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줍니다.

 

 

은별바둑은 모바일 전용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은별바둑"을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설치 및 대국 자체는 무료인데, 게임머니 개념이 있어 게임머니를 충전하거나 일부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유료 비용이 발생합니다.

 

 

세 번째로 온라인 상에서 다른 사람과 바둑게임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저는 한게임 바둑, 타이젬 바둑, 사이버오로 바둑을 추천합니다. 사실 이런 류의 바둑게임은 거의다 서비스가 엇비슷합니다.

 

 

다만 개인적 경험으로 위의 세 게임들이 아무래도 유저수도 많고, (평균적으로) 기력도 높고 바둑 관련된 컨텐츠도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 외의 다른 게임들도 훌륭한 게임들이 많으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고르시길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